서비스 제공 운영 시 관리해야 하는 서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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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서비스 제공
<서비스 제공 전> | ||||
서식번호 | 서식명 | 페이지 | ||
제32호 서식 | 초기상담기록지(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) | 부산시 추가 | 205 | |
제33호 서식 | 초기상담기록지(장애인 보조기기 렌탈 서비스) | 206 | ||
별지 서식 | 일상생활지원서비스 대상자 욕구 조사지 | 부산시 추가 | 207 | |
제34호 서식 | 서비스 제공계획서 | 208 | ||
제35호 서식 | 서비스 제공계획서(장애인 보조기기 렌탈 서비스) | 209 | ||
제36호 서식 | 사회서비스 제공(이용)계약서(예시) → 복지정책과-342(2021.7.9.) 수정됨 | 211 | ||
제48호 서식 |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(이용자용) (‘21년 7.9 변경) ※품질평가대상기간: (2021년)‘19.1.1~’20.12.31.(2023)‘21.1.1~’22.12.31 ⇒ 개정서식 수정 사용( 복지정책과-342(2021.7.9.) | 225 | ||
제38호 서식 | 서비스 제공 기록지(장애인 보조기기 렌탈 서비스) | 215 | ||
제52호 서식 | 제공기관 안전점검 체크리스트 | 232 | ||
제39호 서식 | 장애인 보조기기 렌탈 서비스 초기상담 사진 | 216 | ||
<서비스 제공 중> | ||||
제30호 서식 | 본인부담금 영수증 | 203 | ||
제31호 서식 | 사회서비스 이용자 본인부담금 미납에 따른 중지 신청서 | 204 | ||
제37호 서식 | 서비스 제공 기록지(예시) | 213 | ||
제38호 서식 | 서비스 제공 기록지(장애인 보조기기 렌탈 서비스) | 215 | ||
제40호 서식 | 장애인 보조기기 렌탈 서비스 점검 사진 | 217 | ||
[별지] 제6호 서식 | 이용자 모니터링 설문지 | 부산시 추가 | 241 | |
[별지] 제7호 서식 | 사업추진 실적(현황) 보고서 | 부산시 추가 | 244 | |
<서비스 제공 후> | ||||
제42호 서식 | 서비스 종료(상담) 보고서 | 218 | ||
제8호 서식 | 지역사회서비스 종료(예정) 안내문(예시1) | 178 | ||
제9호 서식 | 지역사회서비스 종료(예정) 안내문(예시2) | 179 | ||
제51호 서식 | 안전관리 교육 결과보고서 | 230 |
2) 제공인력 관련 서식
<제공인력 관리 서식> | |||
서식번호 | 서식명 | 페이지 | |
제23호 서식 |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(제공인력용) | 201 | |
제24호 서식 | 보안각서 | 202 | |
별지 제1호 서식 | 근로계약서(예시1) | 부산시 추가 | 234 |
별지 제2호 서식 | 근로계약서(예시2) | 부산시 추가 | 236 |
별지 제11호 서식 | 부정행위 근절 이행 각서 | 부산시 추가 | 247 |
별지 제12호 서식 | 제공인력 정보제공 양식 | 부산시 추가 | 248 |
별지 제10호 서식 | 제공인력 안내문(스마트폰 등록 시) | 전자바우처 시스템 메뉴얼 | 246 |